동그라미 로고

동그라미 강동가율점
이용안내

요금안내

동그라미 산후조리원 요금 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입금계좌 안내
기업은행  066-083458-04-017 (예금주 : ㈜와이케이동그라미 강동점)
상담 및 예약
02-485-0087 평일·주말·공휴일 09:00 ~ 18:00

이용요금 안내

서비스 항목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
기본서비스
숙박
1주~2주 130~250만원 1주 : 6박7일
2주 : 13박14일
식사
1일3식
간식
1일 3회
산모&신생아 관리
 
SMC 모유수유 교육
 
청소, 세탁
 
편의 시설물 이용
 
부가서비스
보호자 식사
1회 5천원  
입실연장
1일 22만원  
신생아 관리 추가(다둥이)
1명 100만원 1주
스튜디오 촬영
3회 무료 만삭, 신생아, 50일 사진촬영 및 앨범 제공
기본서비스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
숙박
1주~2주 130~250만원 1주 : 6박7일
2주 : 13박14일
식사
1일3식
간식
1일 3회
산모&신생아 관리
 
SMC 모유수유 교육
 
청소, 세탁
 
편의 시설물 이용
 
부가서비스
세부내용 단위 요금 비고
보호자 식사
1회 5천원  
입실연장
1일 22만원  
신생아 관리 추가(다둥이)
1명 100만원  
스튜디오 촬영
3회 무료 만삭, 신생아, 50일 사진촬영 및 앨범 제공

환불규정

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
입소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 계약금 전액 미환급
[입소예정일 전 10일~20일] 계약금 30% 환급
[입소예정일 전 21일~30일] 계약금 60% 환급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 계약금 전액환급
입소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 총 이용금액의 10%)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
구분 피해유형 보상기준
입소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계약금 환급 및 계약금의 10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입소예정일 전 9일 이후] 계약금 전액 미환급
[입소예정일 전 10일~20일] 계약금 30% 환급
[입소예정일 전 21일~30일] 계약금 60% 환급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후 24시간 이내] 계약금 전액환급
입소후
계약해제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하고,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총 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 총 이용금액의 10%)를 공제한 잔액을 환급
  • · 계약금이 총 이용금액의 10%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초과되는 금액을 전액환급하고, 그 나머지는 보상기준에서 정한 비율에 따라 환급됩니다.
  • · 환불시 산전케어나 조리원 프로그램 관련 서비스를 받으셨을 경우 비용에 포함된 금액이므로 이를 차감한 비용이 환불됩니다.
  • · 산모 케어 기본 서비스는 산전 2회 / 산후 2회 제공 됩니다.